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

22년 포항 여행 - 일본인 가옥거리/호미곶/곤륜산/

by SunGod 2022. 3. 13.
반응형

2022. 02. 27

 

아침에 일어나서 호미곶 일출을 보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자버렸다 ㅠㅠ 

 

그래서 조금 일찍 일어나서 일본인 가옥거리에서 기념사진이나 찍기로 했다. 

 

요 계단이 사진 포인트인데, 아침이라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찍을 수 있었다. 

 

 

아침에 아직 쌀쌀했는데 다른 식당이나 카페들은 안열었는데! 유일하게 오뎅집이 문을 열었다 ㅋㅋ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다

 

 

와... 오뎅 국물에 홍게로 맛을 좀 냈는데, 겁나 맛있었다. 추운데 몸도 잘 녹이고.. 되게 좋았다. 우연히 지나간 가게였는데 이런게 여행의 묘미지!!

 

 

아침이라 정말 사람이 없었떤.. 어제와는 천지차이였다.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 카페 까멜리아로 갔다

 

 

가격은 무난 한듯? 

 

 

 

여러 메뉴가 있긴 한데.. 베이커리가 딱히 땡기진 않았다.

 

 

여기가 2층이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갔다. 

구조가 완전히 일본식 가옥이다. 

 

 

 

햇빛이 잘 드는 창가쪽 자리 여기는 다다미가 설치되어 있다. 

 

 

허브티랑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 어쨌든 차맛도 괜찮았다. 

한적하게... 아침 시간을 보냈다. 

 

 

바로 호미곶으로 향했다.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갈매기가 더 많았다. 여기저기 갈매기가 똥을 싸지르고 어우.... 

물은 정말 맑았다. 

 

 

포항이 따뜻해서인지 꽃이 벌써 피기 시작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 한번 찍어봤다. 

 

 

점심은 대게마트

솔직히 강력 추천할만한 곳은 아닌것 같다. 

 

대게 마트 리뷰는 따로 참조

 

 

포항 식당 - 대게 마트

2022년 2월 방문 무슨 식당이 이런데에 있다 싶은 곳에 있다. 네비로는 정말 이상한 길을 알려준다. 차 긁어먹지 않게 조심하자. 어쨌든...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찾아가 봤다. 사실 전날 저녁에 갔

sungod10.tistory.com

 

밥을 먹고 바로 곤륜산으로 향했다. 

 

 

어우.. 언덕길이 상당하네? 

어쨌든 올라가긴 해야지.. 경사도가 있긴 한데 그렇게 길지 않아서 금방 올라 갈 수 있다. 

 

 

와.. 여기 경치가 너무 좋다 진짜

날도 너무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삼각대도 가져 갔으니 기념 사진도 한번 찍어본다. 

마스크가 아쉽네.. 

 

 

파노라마가 빠지면 아쉽지!

굉장히 만족스러운 여행지였다. 

포항 간다면 적극 추천!

 

 

적당히 놀다가 숙소로 체크인!

히든 포레스트! 괜찮은 숙소였다. 

리뷰는 따로!

 

포항 숙소 - 히든 포레스트

숙박일은 22년 2월 27~28일, 1박이다. 조금 늦게 체크인 하게 되었다. 풀빌라 건물과는 조금 떨어져 있는 숙소 건물이다. 각 개별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건물들 중앙에는 수영장이 있다. 건물 안내

sungod10.tistory.com

 

이렇게 2일차도 지나간다. 

나름 알차게 보낸 하루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