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포항 숙소 - 라한 호텔

by SunGod 2023. 12. 12.
반응형

2022.10월에 숙박

 

대구에 친구네 신혼집 집들이 갔다가.. 포항에 놀러가면서 숙소를 구하게 되었다. 

 

호텔 위치는 최상이다. 해변 바로 앞이고 스페이스 워크가 바로 보이는 위치이다.

 

입구가 바로 찾기가 좀 힘든데, 건물 앞에 있는게 아니라 옆쪽에 입구가 있다. 

로비는.. 평범하다. 

 

 

방을 배정 받고 방으로 가는데 복도를 보면 알겠지만, 모든 방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다. 

복도에도 햇빛이 들어와서 참 좋았다. 

 

 

높은 층수의 방을 배정받았다. 좀 빨리 체크인 해서 그런가?? 호텔 방 배정 룰은 내가 알 수가 없으니 ㅋ

 

 

방은 깔끔하고, 들어가자마자 통창으로 바다뷰가 보이는게 참 좋았다.

방은 딱 적당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뷰가 참 좋다. 

포항해변도 보이고, 멀리 스페이스 워크도 보이고 영일대도 보이고~

밤 사진은 제대로 찍지를 못햇는데, 야경도 상당히 좋았다. 

 

 

화장실은 좀 실망이다. 

좁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욕조에서 샤워하는 시설을 좋아하지 않는다. 되게 불편하다. 

차라리 욕조를 없애고 샤워실을 하는게 낫지 않나?? 샤워하면서 욕조를 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뭔가 애매하다. 

 

그 외 시설은 기본적인 호텔이었다. 

 

조식은 1인 2만원 정도였으나, 호텔 1층에는 카페가 있고, 앞에도 샌드위치집 같이 대체할만한게 많아서 크게 메리트를 느끼진 않았다. 

 

크게 화장실 빼고는 크게 단점이 느껴지는 호텔이 아니었다. 포항에 간다면 또 숙박할 의향이 있다.

 

 

종합하자면

 

장점

1. 뷰가 정말 좋다. (모든 객식이 오션뷰)

2. 위치도 최상, 호텔에 숙박하면서 포항의 핫한곳을 걸어 다닐 수 있다. 

3. 평일 기준으로는 가성비가 좋다. 

 

단점

1. 화장실이 너무 좁다. 

 

반응형

'국내여행 >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숙소 - 호텔 JCS  (0) 2022.08.15
영동 숙소 - 스테이인터뷰 영동  (0) 2022.07.10
속초 숙소 - 블루테라  (0) 2022.06.22
포항 숙소 - 히든 포레스트  (0) 2022.03.03
포항 숙소 - 호텔223  (0) 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