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진

2022년 일출 - 부안 계화도

by SunGod 2022. 1. 2.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일출 사진을 찍으러 갔다. 당연하겠지만, 내가 사는 서해안쪽에서 일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은 몇 군데 없다. 그래도 새해를 맞이하여 부안 계화도라는 곳으로 일출 사진을 찍으러 갔다. 

 

 

조금 일찍 도착했지만 사람이 꽤나 많았다. 일출까지 30분 정도 시간이 남아서 자리 잡고 기다렸다. 

 

 

하늘은 너무 좋았는데 여기 스팟의 딱 두가지가 아쉬웠다. 날이 너무 추워서 앞에 있는 강이 얼어서 소나무 반영이 안된다는것. 이거는 날이 추우니까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 이건 인정!!

 다른 하나는 소나무 방풍림 뒤편에 무슨 이상한 가건물이 올라가 있었다. 여기를 처음 오지만 사전에 알아본바로는 저 건물은 원래 없었는데 최근에 생긴듯 싶었다. 상당히 아쉬웠다. 

사진 포인트에 전망 데크까지 설치한 부안군이 저 건물이 사진을 완전히 망치는 구도라는 걸 모르는 걸까??? 관광지로 조성할려고 하는 움직임은 좋았는데, 유지가 안되는 것 같다.  

 

 

그래도 찍을 건 찍어야지!!

일출 직전!

 

아씁!! 

우려대로 건물이 일출 해를 살짝 가린다. 

아쉽다.. 좋은 사진 명소가.. 가건물이라 언젠가 철거가 될려나?? 잘 모르겠다. 

 

 

 

그래도 최대한 담아보자~

 

 

날은 진짜 너무 추워서 덜덜 떨면서 찍은 것 같다. 그래도 즐거운 추억이다. 

 

 

반응형

'사진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성 추암마을 은행나무과 단풍  (0) 2021.11.07
어도비 콘테스트 - 사진을밝히다 당선!!  (0) 2018.06.12